간호 조무사 요점정리 - 협박과 스토킹이 두려워요
본문 바로가기

간호조무사 요점정리

간호 조무사 요점정리 - 협박과 스토킹이 두려워요

728x90
반응형

간호조무사 요점정리를 판매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자신을 칭하는 칭호를 하나님 격으로 찬양하고 높여 부르지 않으면 명예훼손이라고 난리를 칩니다
그분께 간호조무사 요점정리를 계좌이체로 구매하면 학원에서 받은 자료와 문제 등을 스캔해서 올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등급이 내려가고 자료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분께서는 간호조무사 요점정리 무료 pdf 나눔 절대 금지할 것에 대한 요구를 하며 하나님의 명령이라고 했습니다.
그분이 하나님의 명에 따라 저와 있지도 않은 아기까지 죽이겠다는 스토킹과 협박을 했고, 협박에 못이겨 시키는 대로 간호조무사 요점정리 무료 나눔을 중단했습니다.

 

그러자 항의가 빗발쳤고, 사람들은 네가 뭔데 하나님을 팔아가며 무료로 자료를 공개하든 못하게 하든 간섭이냐며 난리가 났습니다.

결국, 하나님이 시키신 협박에 따라 블로그를 접고 유튜브에서 활동할 것, pdf 무료 배포는 중단 후 책으로 만드는 조건으로 협박을 중단하기로 합의를 보았습니다.

유튜브로 넘어가면 본인의 봉사 활동 수단인 블로그에서 간호조무사 자료를 판매하는데 걸림돌이 사라지니까요.

저의 무료자료 나눔이 중단되면, 모두 그분께 간호조무사 핵심 자료를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제 사비를 털어 인쇄비를 충당하고, 소규모로 책을 만들었습니다.
유튜브 채널도 갑자가 성장하여 광고가 붙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보고 협박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출판권과 유튜브를 본인의 하나님 사랑 실천과 봉사를 위해 넘겨라.
"너로 인해 산속, 언덕 꼭대기 판자촌에서 라면도 살 돈도 없다."
"라면을 살 돈이 없어 고기밖에 못먹고 스타벅스 밖에 못 간다."

출판권과 유튜브 채널을 줄 수 없다면, 본인도 책을 내게 해주고, 유튜브 채널을 똑같이 만들어 달라고 협박을 했습니다.


더 이상 협박을 하지 않기로 각서를 썼지만, 본인의 조건을 들어주지 않으면 자살한다며 위협을 했습니다.

언제든 주변 사람들과 직장에 찾아와 사람들을 죽여버리고 아래와 같은 묻지 마 살인이 일어날까 봐 무섭습니다.
가끔은 채널을 닫고, 책을 절판하고 싶습니다.
돈 몇 푼에 하루 종일 스토킹과 협박을 당하는 일이 무섭고 두렵습니다.

 

책을 절판하자 중고도서는 5-10만 원에 거래되었고, 유튜브 채널이 필요한 분들의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재출판을 하고 채널을 다시 열게 되었습니다.
제 채널은 더 이상 저의 채널이 아니며, 필요하신 분들이 쉬고 힘을 얻고 가는 채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그분께서는 사업자 등록도 정당하게 하시고 본격 사업을 하시니 본인의 사업에 집중하셨으면 합니다.
더 이상 저를 협박 및 스토킹을 중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홧김에 저를 비롯한 주변 사람들까지 죽여버린다는 협박과 스토킹이 중단되기 바랍니다.

 

 

홧김에? 정신질환?…방화범들이 불 지르는 이유는 [이슈+]

‘중장년층·남성’ 방화 저지르는 사례 多 2020년 방화범 절반가량 ‘우발적’ 범행 범행 동기 ‘특정인·사회에 불만’ 많아 범죄은닉·신변비관에 충동 따른 ‘無동기’도 전문가 “강릉 방화

n.news.naver.com

728x90
반응형